2026학년도 1학기 「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」 실시 안내

  • 작성자 관리자
  • 등록일 26-05-04
  • 조회 68

2026학년도 1학기 「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」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여 강의개선에 활용하고자 하오니, 많은 학생들의 참여 바랍니다. 


○ 조사기간: 2026.5.4.(월) ~ 2026.5.11.(월) 

○ 방법: 포털 마이스누 - 기본정보 - 수업/성적 - 성적 - 강의평가

○ 대상교과목: 학부 및 대학원 개설 강좌 전체(대학원 '논문연구' 교과목 제외)

○ 평가문항: 자유서술식 4개 문항(비대면 수업 관련 2개 문항은 해당할 경우 작성)

   - 이 강의에서 특별히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.

   - 이 강의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.

   - 비대면 수업 방법(실시간화상수업, 강의동영상, 문서, 과제 등)이 교과목 특성에 적합하였는지 적어 주십시오.

   - 비대면 수업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와 개선할 점을 적어 주십시오.